남성목걸이 남성귀걸이 남성팔찌 남성반지 커플반지 기타소품
커뮤티니
고객센터
 
번호 : 445 칼배송+맘에쏙드는 귀걸이 ㅎㅎ
작성자 : 박재연
 



오전에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물건 받았어요 칼배송 감사해요ㅎㅎ예~
전에 커플링 여기서 제작주문해서 잘 끼고 다녀서 여자이긴 한데 들러봤다가 마음에 드는 귀걸이 발견! 중성적인 걸 좋아하는 저한테 딱이고 큐빅 가운데 박힌 유사상품이 있던데 반짝거리는거 싫다 하면 이걸로 하면 좋을 듯 하네욤ㅎ 암튼 잘 착용하고 남친 한 쪽 귀 뚫었는데 뭐 있나 또 봐야겠네요 ㅋㅋㅋ


★관련상품보기 - silver 귀걸이 L171 silver-크롬
비밀번호 확인 닫기
닉 네 임 비밀번호
 
댓    글
 
번호 : 444 배송진짜 빠르네요ㅎㅎㅎ
작성자 : 조민경
 



선물용이라 언제올까 걱정됐는데 다행이에요
남자친구가 검은색 좋아해서 골랐는데 이게 완전 검은색은 아니구 광택나는 검은색이네용 탐난다...
선물용이라 착샷은 못찍엇지만 사진올려봐요 ㅋㅎㅎㅎ

★관련상품보기 - silver 귀걸이 R108 silver-블레커
닉 네 임 비밀번호
 
댓    글
 
번호 : 443 커플링도착~^^♡
작성자 : 커플링도착~^^♡
 



저희는 결혼9년차에 아이셋 다른건 몰라도 반지는 14k를 선호합니다 왜냐 신랑이 잃어버려서ㅠㅠ
잃어버리는거 맞겠지요ㅋ 이번에도 가족탕에 갔다가 반지분실ㅠㅠ 그나마 14k이니 배가 덜아팠지
순금이나 18k였음 무지 속상했을듯 싶어요...
저희는 큼직한거 좋아해서 일단 믿고 사는 훅스에서 주문하고 추석연휴가 껴있어서 마음 느긋히 기다렸는데
저희 신랑은 도대체 언제오냐 닥달을... 처음 여기서 반지 주문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 이번이 두번째 구매인데 이번역시 실망시키질 않네요
저는 가운데손가락이나 두번째손가락에 낄라고 13호 주문했구요 신랑은 24호주문
넘넘 마음에 들고 이쁘네요~감사합니다^^


★관련상품보기 - GOLD 커플반지 AA160L
닉 네 임 비밀번호
 
댓    글
 
번호 : 442 구매후기
 
번호 : 441 구매후기
  [1] [2] [3] [4] [5] [6] [7] [8] [9] [10]
이름 제목 내용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