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목걸이 남성귀걸이 남성팔찌 남성반지 커플반지 기타소품
커뮤티니
고객센터
1:1문의
메일문의
FAQ
 
  
 2003년 10월부터 개인 보안 강화에 의하여 BC카드와 국민카드는 인터넷안전결제
 즉,(I.S.P : Internet Secure Payment) 방식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은행 홈폐이지에 방문하시어 ISP신청을 해야지만 웹상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하실 경우에는 ISP를 다시 신청해야 하는 점 주의해 주세요!!
  
  
 네~ 물론가능하십니다 .비회원 고객분들께서도 아무런 불편없이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이용하셔도 장바구니 및 주문내역 조회 등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들께 드리는 혜택(적립금 누적, 매니아회원 등급)을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간혹 주문결제과정중 애러가 발생하여 주문진행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컴퓨터에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는도중 고객님컴퓨터의 보안관련설정또는 사용자의 컴퓨터환경에따른 설치중의 애러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우선 pc에서 인터넷익스플로러창 상단의 [도구창]을 클릭후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시면 인터넷옵션 팝업창이 확인되며[임시 인터넷 파일]항목에[쿠키삭제][파일삭제]를 하시면 됩니다. 쿠키,파일 삭제시 시간이 소요될수 있으니 기다린후 삭제완료시 아래의 순서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첫째-다시한번 위와 동일하게 [도구창]을 클릭후 [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둘째-[인터넷옵션]선택후 설정(s)->게체보기(0)를 클릭합니다.

셋째-개체보기에서 설치된 프로그램중[makeshop secure control]을 삭제합니다.

넷째-프로그램을 삭제후 다시한번 재부팅후 즐겨찾기가 아닌 네이버의 검색창을 통해서 검색[훅스를검색창에]후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다섯째-다시금 저희훅스로 로그인후 결제진행과정중 페이지상단의 ActiveX 안내가 보이면 정상적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설치도중 중단이나 다른 작업은 하지 말아주시기 바라며 이는 1회만 설치하면 삭제전까지는 항시 자동구동되게 됩니다.

*위의 절차대로 진행후에도 오류로인한 접속장애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라인의 보안관련 설정과 관련이 있습니다.주로 근무하시는 회사내부의 컴퓨터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위의 절차대로 하셔도 않될경우 저희쪽으로 전화주시면 [전화주문]으로 대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와 같은 경우가 발생을 하면 주문취소 요청을 하시고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난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이 배송전이면 고객센터의 게시판으로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히처리가 가능합니다.
  
  
 네^0^ 만약 주문제작 상품일경우 제작기간이 또 다시 연장 [휴일제외6일 ~ 7일]이 됩니다
 반지치수같은경우는 자신의 반지치수를 정확히 확인후주문하시구요~ 목걸이길이나 팔찌길이는
 제품상세폐이지 상단의 옵션하단의 목줄또는 팔찌길이선택요령 도표를 보시고 주문해주세요^0^
  
  
 일반적으로 주문이 접수될 경우 우선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헨드폰으로 자동문자발송이
 되며 주문배송조회 코너로 가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메일이 한메일(daum)일 경우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을 경우가 발생하오니 가급적이면 다른
  메일로 등록해 주시길 바랍니다.)
  
 [회원일 경우]
 훅스 메인 상단 『주문배송』클릭 후 회원으로 로그인 하시면 해당 접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일 경우]
 훅스 메인 상단 『주문배송』클릭 후 메일로 전송 받았던 주문번호, 주문자성명,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해당 접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지 않았을 경우랍니다. 다시 한번 재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카드 결제를 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은 되었으나 누락이 될 경우가 있으니 카드사를 통해 승인번호
 를 확인 하신 후 고객센타(02-773-5241)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시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결제하시는 과정 중에 입금자는 자동으로 주문자 성함이 따라가게 됩니다.
 혹시 입금자가 본인이 아닐 경우에는 반드시 입금하실 분의 성함으로 수정을 해 주셔야 합니다.
 혹시라도 깜박하셨다면 우선 고객센터의 [미확인입금자란]을 확인하신후 게시판을 통해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신속히 처리가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입금액과 총 결제 금액이 반드시 일치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고
 혹시 배송비가 추가 되었다면 제품발송시 차액을 적립금으로 대체또는 동봉후 발송해 드립니다.
 총 결제 금액이 3만원이상이면 따로 부가되는 배송비는 없답니다. 참고 하세요!!
  
  
 1. 장바구니 담기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십시오.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실 때는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이 여러개일 경우에는 '계속쇼핑하기'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2. 배송지 정보 입력
 주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주신 후,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3. 결제정보 입력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4.주문확인
 로그인의 비밀번호를 입력, '확인'을 누르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주문번호 및 내역서는 E-mail과 SMS(핸드폰 문자서비스)로 보내드립니다
  
 5. 주문·배송 조회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주문배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훅스에서 원하시는 상품에서 → "장바구니 담기" 를 클릭 → "계속 쇼핑하기" 를 클릭을 하신후
 원하시는 상품을 하나 하나씩 위와 같은 형식으로 해주신 후에 최종적으로 결재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o^ 후크선장입니다~ 무통장으로 계좌입금하셨을 경우에는
 -매일 오후6시 이전에 계좌입금하시면 당일에 자동입금확인후 고객님 메일과 핸드폰으로 개별안내해드립니다.
 상품발송은 오후3시 이전에 주문결제시에만 당일에 출고됩니다 단! 주문제작상품은 주문제작후 발송하며 주문제작관련 내용은 해당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중입니다.
  
 -매일 오후6시 이전건까지 입금확인이 가능하며 토요일/일요일/법정공휴일의 경우에는 입금하신 당일기준으로 휴일이후 부터 입금확인이 됩니다.[매주 금요일 오후3시 이후의 입금,결제시 휴일이후 제품발송가능함]
  
 -혹시라도 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 후에도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게시판으로
  주문자 성함/입금자 성함/입금날짜/입금금액을 정확히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바로 회신드리겠습니다.
  
 Ex)평일 오후3시 이전에 입금 및 결제완료시--> 당일에 제품출고함
   평일 오후3시 이후에 입금,결제완료시--> 다음날 오전9시부터 제품발송처리함
  
*매주 금요일은 오후3시 이전에 입금완료시 당일에 출고하여 토요일 또는 월요일에 제품수령이 가능합니다.
  
  
 상품이 출발 하기 전, 즉 발송되기 전에만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이점 주의해 주시길 바라며 고객센터의 게시판으로 변경된 주소지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도서 산간 지역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 드리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따로 항공료나 도선료
 를 부담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상품을 주문하실때 보시면 추가기입 메모란이 있습니다.
 거기에 예를 들어 부재중 경비실 이라고 기입해 주시면 경비실측으로 전달 가능하게 해드립니다.
 ^^ 메모를 살짝 남겨주세요.핸드폰은 기본적으로 꼭!받아주시구요~
  
  
 쇼핑몰 상단우측의 마이페이지또는 주문배송란에서 주문후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가 있습니다
 송장번호의 경우 제품발송메세지를 받으신 다음날오전부터 우체국택배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며
 송장번호는 주문완료후 고객님의 마이페이지또는 주문배송조회란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희훅스에서제품을 발송하면 1일후 제품수령이 가능하며 지역적인 특성에따라 2틀후 도착하는
경우도 간혹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이럴 경우는 저희 훅스쪽으로 상품이 반송되는 것이 확인 되어야 다시 재발송이 가능하며
 간혹. 연락처가 있는데도 연락이 전혀 안되는 경우나. 주소 불문명한 경우.
 또는 '"읍" "리" 로 주소지가 되어 있는 경우는 본인과 통화가 어려우면 배송이 힘듭니다
 오랫동안 택배 기사분이 소지하기가 힘들어서 저희쪽으로 다시 재 반송을 시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점 참고 하시고. 만약, 재반송시는 고객님의 부주의로 발생한것이니 택배비는 고객님
 이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훅스에서는 일괄적으로 우체국택배를 통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 서울지역에 한해서 오토바이 퀵서비스또는 지하철택배로 받으시기 원하시는 분은 추가요금을
 고객님이 부담하시면 1~2시간 내에 당일날도 수령가능하십니다.[주문서에 오토바이퀵또는 지하철택배 기재요망]
  
  
 네에.. 한꺼번에 받질 못해서 누락으로 오해 하시는 경우가 더러 발생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중 주문제작상품 또는 일시품절상품의 경우에는 준비된 상품을 먼저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미발송되었던 상품은 자동으로 재입고시 또는 주문제작 완료후에 보내드립니다.[배송료 무료]
  
  
 네.. 당연히 퀵 배송가능하십니다.
 단, 저희가 서울에 소재하고 있는 관계로 서울지역에 한해서만 당일날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퀵배송비를
 부담해 주시면 됩니다.
 배송거리에 따라 약간의 가격차이는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물품이 발송되면 자동적으로 고객님 회원 정보에 있는 핸드폰으로 문자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란에 핸드폰번호는 필수기재요망!)물품이 발송되면 보통 1~2일 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우선 배송이 지연되는 점에 대해 사과말씀 드립니다.
  
 -쥬얼리의 상품 특성상(이니셜외 제품의 사이즈제작) 사전에 물량을 확보하지 못하는 경우 배송이 지연되
  고 있습니다.
  
 -협력업체의 공급상태가 원활하지 못한 상품일 경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제품수급에 차질
  이 생겨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미리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기간이 촉박한 상품을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주문하시기 전에 미리 전화나 메일로 배송가능일자를
 알아보신 후에 주문하시는 것이 제일 안전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해외배송료의 경우 주문시 해당지역을 선택하시면 주문금액과 함께 자동결제가 되며
  배송료는 구매금액대비 자동으로 5%할인이 적용됩니다. 예]20만원결제시 1만원자동할인적용.

 1. 저희 훅스의 해외배송 사항입니다
  
 국내에서 주문해서 바로 해외로 배송하는 것을 해외배송이라고 하며, 또한 해외에 거주하고 계신 교포,
 유학생 또는 외국인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하시는 것을 해외주문이라고 합니다.
  
 훅스에서는 국내에서 주문하시거나 해외에서 주문하여 해외로 배송을 원하실 경우 EMS와 특약으로
 책정된 요금표에 의해 개인이 이용하는 경우보다 배송요금을 크게 낮추며 EMS로 해외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MS 지역구분
 (국가가 기재되어있지 않으면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지역을찾거나,또는 훅스의 고객센터Q&A문의^^)
  
  1지역 : 아시아 (중국/일본/홍콩/동남아시아) 1~2일
  2지역 : 북미/오세아니아 (말레이시아/싱가포르)2~3일
  3지역 : 유럽 (그리스/네덜란드/노르웨이/뉴질랜드/덴마크/독일/벨기에/스웨덴/스위스/영국/
         오스트레일리아)3~5일
  4지역 : 미국/멕시코/모로코/아르헨티나 3~5일
  
 2. 해외배송 주문방법
  
 주문서 작성시 해외 배송지의 수령자, 상세주소, 우편번호, 연락처를 영문 또는 아라비아 숫자로 정확히
 기입하시고, 또한 주문하시는 분의 연락처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를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내인 해외 배송 주문시 결제방법은 훅스에서 사용가능한 모든 결제 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해외카드는 사용불가) 배송료는 주문금액과 함께 자동결제됩니다.
  
 3. 해외배송에 걸리는 시간
  
 해외주문시 EMS을 이용하시면 지역에 따라 2~10일 이내에 물건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도착자의 주소를 정확히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 1~2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더 소요되며, 또한 약간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천재지변, 현지상황 및 도착지 주말휴무, 통관과 같은 기타 사유로 인하여 변동이 있
 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 해외 배송시 취소, 반품 불가합니다.
  
 훅스에서는 해외로 배송이 나간 경우 취소,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MS(국제특급) 대한민국 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와 외국의 공신력있는 우편당국과 체결한 특별협정에
 따라 취급하는 국제특급우편서비스입니다.
 가격은 항공소포보다 다소 높지만 공신력과 신속성, 행방조회가 가능하므로 빠르게 받아보고 싶으신분이
 나, 고가의 상품구매시 추천되는 방법입니다. (지역구분은 1~4지역)
  
 무게제한은 30kg 이며 부피제한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최대길이 1.05m, 최대길이 + 둘레 2.0m 이하 (미국, 호주, 뉴질랜드 등)
 -최대길이 1.5m , 최대길이 둘레 3m 이하 (캐나다, 영국, 중국, 일본 등)
  
 해외배송시 주소 적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세요.
  
 - 우리가 쓰는 주소를 뒤집어서 쓰면 됩니다.
 - 일반 주택에 사시면 번지수, 읍/면/동이름, 시/군/구이름, 시/도 이름, 국가명으로 하시면 됩니다.
 - 아파트에 사신다면 동/호수, 아파트이름, 읍/면/동이름, 시/군/구이름, 시/도이름, 국가명으로
  하시면됩니다.
  
 **예를 들어 받는 주소가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75-1번지로 가정하면
   "75-1 munjung-dong songpa-gu Seoul Korea" 로 표기하면 됩니다.
  우편번호는 대락 Zip Code 란에 적으시면 됩니다.
  Korea는 사이트에 따라서 Republic Of Korea혹은Korea(South),Korea(Republic Of)로 하시면 됩니다
  
  
 ① 상품을 수령하셨을시 파손이나 불량일 경우
 ② 요청했던 상품을 잘못 받아보셨을 경우(종류나 수량 등등)
  
  
 저희남성쥬얼리[훅스]에서는 A/S보증기간은 보통6개월이며 훅스매니아회원 또는 구매실적에따라
 차등적용됩니다.
 A/S 보증기간내에 발생하는 A/S에 대해서는 게시판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라오며
 게시판에 기재하실때에는 고객님 성함, A/S 사유, 구매 날짜를 기재해 주시면
 구매내역을 확인 후 자세히 안내해 드린후, 제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후 최선의 A/S를 약속드립니다
  
  
 이러한 경우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후 15일뒤에 입금을 하셔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된 경우랍니다.
 또한 주문내역이 없기 때문에 훅스의 홈페이지좌측에 있는 [미확인입금자]상에서 입금된 내용을 직접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입금자란에 결제 금액을 확인 하셨으면 재주문만 하시고 게시판으로 주문하신분의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 또는 카드 결제 취소를 신청하시면 저희가 카드회사로 취소 청구를 합니다.
 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로 표시되었다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드사 확인은 취소요청후 7일 (일주일) 정도 뒤에 확인하시면 됩니다 ^^
  
  
 교환이나 환불의 경우 받아보신지 5일 안으로 훅스로 도착이 되야만 가능하답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이나 제품치수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불량인 제품을 받았다거나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을 경우엔 원래 주문하셨던 동일상품으로 다시 배송처리해 드립니다.
  
 -상품상세설명 및 이용안내페이지에 제품정보밎 반품/교환 내용이 있사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반품의 경우 주문제작상품(소비자보호법의거 주문제작상품은 반품또는 환불 불가!)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상품의가치(쥬얼리스크레치,착용흔적)를 훼손한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반송을 보내 주시기 전에  받아보신 제품이 새상품과 동일하신지 확인을 해주셔야 하신답니다.
  
 -한번이라고 착용을 하신 흔적이 있거나 오염의 흔적이 있으시면 도로 반송이 되시구요. 받아보신 날로
  5일 안으로 훅스에 상품이 도착이 되어야 교환이 되신답니다.
  
 -박스안에는 교환상품과 어떤 상품으로 교환하실건지 메모와 교환시 필요한 왕복배송비 5000원 동봉해주시구요
  
 -(저희들의 실수로 오배송이나 불량이 배송된 경우에는 무료로왕복택배비 저희가 부담합니다.) 반송은
  우체국택배(1588-1300)로 전화하셔서 착불로 반송 접수를 해주시면 기사님께서 하루에서 이틀 사이에
  방문을 하신답니다.
 -기사님 오시면 반송 상품 보내주시고 반송 확인 되시면 교환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은 새상품과 동일시에 처리가 되시니 보내주시기 전에 고객님께서 다시 한번 새상품과 동일하신지
  확인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은 하셨으나 입금을 하지 않으셨다면 고객님의 [마이페이지]로 로그인하신 후[주문취소]
 버튼을 눌러 주셔야 합니다..
 
  
 우선 상품은 훅스 본사인 [서울 중구 남대문로1길 26 풍산빌딩6층 603호 (우)100-080]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보내주시기전에는 반드시  훅스의 이메일또는 게시판으로 반품을 접수해 주셔야만 합니다.(주문자명,연락처,반품사유)
  
  
 환불접수한 그날 저녁 6시후에 처리가 된답니다.
  
 혹시라도 환불 금액이 입금되지 않았을 경우 훅스의 게시판또는 이메일로 연락부탁 드립니다. 바로 확인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환불 하실 경우 주문번호/주문자/거래 은행명/계좌번호/입금자명 반드시 필요합니다.
  
  
 회원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셔서 수정해 주시면 된답니다.^^
  
  
 메인 페이지 상단에 [회원가입] 메뉴바가 있습니다.
  
 클릭하여 들어 가시면 회원 약관에 동의를 하신후 회원 가입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 주시면 된답니다.
 ^^ 회원가입시 각종혜택이 와르르르~~
  
  
 저희 훅스에서는 회원등급제 할인적용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실버회원-누적구매금액 30만원 이상 회원님[2% 자동할인적용]/골드회원-누적구매금액 60만원 이상 회원님[4% 자동할인적용]/ 매니아회원-누적구매금액 90만원 이상 회원님[6% 자동할인적용]
 
 기타 훅스게시판 또는 각종 커뮤니티에 좋은 제안/충고/문제점을 재시해주시는 고객에게는 운영자임의로
 등급조정및 소정의 혜택(사은품/적립/할인)을 드립니다.
  
  
 로그인페이지에 보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찾기가 있습니당^^그래도 모르시면 훅스의 이메일또는 게시판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적립금이란 훅스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사이버 머니로서 실제 현금과 같은 효과를 발휘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사의 고객센터로 통화가 어려우실 경우엔 고객센터 내의 Q&A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
 고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는 오후2시~5시 사이에는 통화량이 많으므로 이 시간대를 피해서 연락주시면 한결 더
 수월하게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o^ 후크선장입니다~ 무통장으로 계좌입금하셨을 경우에는
 -매일 오후6시 이전에 계좌입금하시면 당일에 자동입금확인후 고객님 메일과 핸드폰으로 개별안내해드립니다.
 상품발송은 오후3시 이전에 주문결제시에만 당일에 출고됩니다 단! 주문제작상품은 주문제작후 발송하며 주문제작관련 내용은 해당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중입니다.
  
 -매일 오후6시 이전건까지 입금확인이 가능하며 토요일/일요일/법정공휴일의 경우에는 입금하신 당일기준으로 휴일이후 부터 입금확인이 됩니다.[매주 금요일 오후3시 이후의 입금,결제시 휴일이후 제품발송가능함]
  
 -혹시라도 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 후에도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게시판으로
  주문자 성함/입금자 성함/입금날짜/입금금액을 정확히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바로 회신드리겠습니다.
  
 Ex)평일 오후3시 이전에 입금,결제완료시--> 당일에 제품발송함
   평일 오후3시 이후에 입금,결제완료시--> 다음날 오전9시 부터 제품발송함
  
*매주 금요일은 오후3시 이전에 입금완료시 당일에 출고하여 토요일 또는 월요일에 제품수령이 가능합니다.
  
  
 [무알러지 백금도금에대해 알아보기]
  
 실버재질의 특성으로 제품을 장시간 착용하지 않고 방치했거나 또는 여름철 땀에의해서 실버제품은 변색
 이됩니다!
 [물론 실버전용광택제와 세척제를 이용해서 관리를 해주시면 항상 새제품처럼 착용이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실버재질의 변색을 방지하기 위해서 또는 관리의 편의상 제품에 도금을 하고있습니다.
  
 훅스에서 하고있는 도금의 종류와 도금작업과정!
 저희 훅스에서는 도금추가하기 옵션버튼을 통해서 실버재질위에 도금작업을 해드리거나 이미 도금이
 완료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도금의 종류는 쥬얼리착용시 피부알레르기를 최소화한 백금[gold]도금
 이며 작업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업과정1
  제품의 광택작업-우선 도금을 요청하실경우 실버재질의 겉면에있는 아주 미세한 스크레치와 잔기스등을
  제거하는 연마작업[광택]을 합니다.
  제품의 퀄리티를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작업이지요. 이러한 도금직전의 광택작업은 상당히 까다롭고
  어려운 작업이므로 도금작업 자체를 하지않는 업체가 대부분입니다.
  그이유는 물건을 판매할 당시에는 도금이 완료된 제품과 그렇지않은 제품과의 별반 차이를 소비자가
  전혀 느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냥편하게 팔면되니까요..
  
 작업과정2
  도금작업-광택작업이 완벽하게 마무리된 제품의 겉표면에 로듐이라는 성분을 최초로 입힌후 다시금
  백금[gold]을 입히는 과정을 반복합니다.
  물론 전기를 이용한 도금이며 순수 백금[gold]만을 이용해서 작업을 하므로 제품착용시 알레르기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가 있습니다.
  
 작업과정3
  제품의 검품과정-이렇게 도금이 완료된 제품일지라도 제품의 디자인적인 특성과 퀄리티에따라
  도금상태가 좋을수도 나쁠수도 있으므로 제품출고전 여러번의 검품과정을 거친후 고객님댁으로
  최종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도금을 했을때 장점과 단점
  
 장점 - 가장큰 장점은 실버재질특유의 변색이 전혀없으며 제품의 광택이 깔끔한게 한층 고급스럽게
      보여지게됩니다.
 단점 - 도금을 할경우 실버재질 특유의 은은한 광택이 사라지고 인공적인 느낌의 광택이 강하게 느껴집
      니다.
  
  
 저희 훅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중 일부는 도금을 완료한 상태이며 나머지 일부는 도금을 하지않은 상태입니
 다.
 그이유는 제품의 디자인적인 특성에따라 결정됩니다. 도금이 완료되지 않은 상품에 도금을 희망하실 경우
 도금추가옵션을 통해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항상 저희 훅스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금제작기간 및 배송기간안내
  도금을 추가하실경우 주문하신 날짜에서 도금제작기간 하루가 추가 연장되어 발송해 드리고있습니다^^
  
  
 저희 훅스에서는 회원가입 후 상품구매시 1.5%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리고 있으며
 구매금액에 따른 회원등급제 자동적용으로 차등할인률이 제품구매시 적용됩니다.
  
 -상품주문 후 발생한 적립금은 다음 상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환불시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 또한 함께 취소되며 회원탈퇴시 그동안의 모든적립금은
  소멸됩니다